네트워크 공유 프린터에서 출력물을 가져오거나 새 프린터를 추가하려고 할 때 다음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이 게시물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WINDOWS에서 프린터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0X0000011B 오류로 인해 오류 작업이 실패했습니다.

 

네트워크 프린터 오류 0x0000011b 수정

네트워크 프린터 오류 0x0000011B가 표시되면 가장 먼저 컴퓨터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이 문제는 일부 Windows 업데이트에서 지속되므로 Microsoft에서 버그를 수정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발행한 경우 이를 설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Windows를 업데이트하려면 실행(Win + R)을 열고 “ms-settings:windowsupdate”,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제 클릭 업데이트 확인 또는 다운로드, 당신이보고있는 버튼에 따라.

다음은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작업입니다.

  1. Windows 업데이트 제거
  2. 레지스트리 조정
  3. 프린터 문제 해결사 실행

그들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합시다.

1]Windows 업데이트 제거

일부 사용자에게는 다소 모순되게 들릴 수 있지만 이 문제는 Windows Update를 제거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KB5005565, KB5005573 등을 사용 중인 경우 문제가 있는 업데이트이므로 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경우 이 문서에서 언급한 다른 모든 수정을 시도한 후 이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지만 문제를 해결하려는 경우 오류가 즉시 발생하면 제거가 필요합니다.

Windows 업데이트를 제거하려면 주어진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열려있는 Control Panel 시작 메뉴에서.
  2. 보기 기준이 다음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큰 아이콘입니다.
  3. 딸깍 하는 소리 프로그램 및 기능 >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4. 이제 최신 Windows Update를 찾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선택하십시오. Uninstall.

이제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문제가 지속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해당 업데이트를 잠시 숨기고 확인하십시오.

2]레지스트리 조정

CVE-2021-1678 완화는 오류 코드 0x0000011B가 표시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영구적인 솔루션은 아니지만 Windows에서 이 문제에 대한 수정 사항을 릴리스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열려있는 Registry Editor 시작 메뉴에서. 다음 위치로 이동합니다.

HKEY_LOCAL_MACHINESystemCurrentControlSetControlPrint

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Print 그리고 선택 새로 만들기 > DWORD(32비트) 값. 새로 생성된 값의 이름 지정 “RpcAuthnLevelPrivacyEnabled”, 그리고 설정 가치 데이터 에게 0,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제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문제가 지속되는지 확인합니다.

3]프린터 문제 해결사 실행

프린터 문제 해결사는 Windows 11 및 10의 기본 제공 기능이며 이를 실행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 문제 해결사를 실행하려면 Windows 11 주어진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열려있는 Settings 시작 메뉴에서.
  2. 이동 시스템 > 문제 해결 > 기타 문제 해결사.
  3. 프린터 문제 해결사를 찾아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프린터 문제 해결사를 실행하려면 Windows 10 주어진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열려있는 Settings Win + I에 의해.
  2. 딸깍 하는 소리 업데이트 및 문제 해결사 > 문제 해결 > 추가 문제 해결사.
  3. 프린터를 클릭한 다음 Run the troubleshooter.

문제 해결사가 작업을 수행하고 지속되는지 확인합니다.

프린터를 재설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경우에 따라 프린터를 재설정하면 일부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프린터를 끄고 전원 케이블을 뽑고 15-30초 동안 기다렸다가 다시 연결하고 문제가 지속되는지 확인하십시오.

Read Next: Windows 11/10에서 무선 프린터가 응답하지 않는 문제 수정.